작년 여름부터 시작하여 가을,봄 농활에 이어 올 여름 농활까지 부지런히 마을을 방문하는 IVFer들의 모습에 이제는 마을 어르신들도 친근한 눈빛과 말씀들로 사랑을 표시하십니다. 올해는 150여명의 점은 일꾼들이 보은으로 내려왔는데 대원리에는 30명이 왔었습니다. 여름이 농한기인데다 마을이 워낙 작다보니 정작 하고 싶었던 농사일은 마음껏 하지는 못했지만 마을 사람들을 만나고, 함께 일하고,풍물패를 앞세워 함께 놀면서 우리는 마을 어르신들의 마음이 열리고 그 열린 문으로 복음이 흘러 들어가는 것을 목도할 수 있었습니다.
... 사람이 되셨던 하나님 갈릴리 소외된 사람들을 만나시던 예수님의 모습을 묵상할 수 있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섬김의 도가 무엇인지 사람들과 더불어 배웠고 개인적인 비젼을 발견할 수 있었던 시간들이었습니다.(연세 '95 박광호)
... 무기력증과 게으름이 극심한 성격이라 일이 부담스러웠는데... 대원리 주민들의 모습과 하나님의 인도하심은 노동 그 자체가 너무 기쁘고 고귀한 것임을 알려 주셨다.(이대 '98 장유리)
싸랑해요 대워리 주민 여러분 !!! 또 오면 모른 척 하지 마세유 .....
Copyright(C) 2000 Bonacom. All right reserved. E-mail: jvillage@netsgo.com 충북 보은군 산외면 대원리 62-1번지 (0433)542-1863,542-7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