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2009-Jun
2009년 6월 21일작성자: bona 조회 수: 1751
1. 일년 중 태양이 가장 높이 뜨고 낮의 길이가 길므로, 북반구의 지표면은 태양으로부터 가장 많은 열을 받는 하지입니다. 한국의 농사력에서는 모내기가 끝나는 시기이며 장마가 시작되는 때이기도 합니다.
2. 예배에 참석하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3. 다음 주 기도 : 박 용희
4. 이달의 생일 맞은 분들을 축하드립니다.
양동현(10), 김은서(24), 양성렬(25)
5. 선교 : 6월 14일 음악회는 은혜 중에 잘 마쳤습니다. 인도 캘커타에서 농업선교와 지역사회개발(CHE) 프로그램으로 선교사님들을 섬기기 위해 강동진, 조성근 형제가 한 주간 동안 공동체를 비웁니다.
6. 장신대 신대원3학년 원 전도사님,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서 오신 권 집사님 일행, 배재대학교 임교수님 일행이 다녀가셨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일에는 양재 온누리 청년 답사팀과 이영배 장로님 일행이 다녀가셨습니다.
7. 농업 : 때맞추어 내리는 비로 인해 벼들이 뿌리를 깊이 내리고 초록은 더욱 짙어져갑니다. 병아리들이 잘 자라고 있습니다. 양계장에 사용하는 비지를 잘 구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식당동과 컨테이너를 연결하는 파고라와 교육관 데크 지붕을 만들었습니다.
9. 보나스쿨 학생들은 지난 목요일에 미동산 수목원으로 숲체험학습을 하고 왔습니다. 정미진 사모는 호주에서 열리는 학회에 참석하였습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체메기로 이사오신 김성제 성도의 입주예배가 있었습니다.
10. 풍력에너지 학교가 7월 13~17일에 보나콤에서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