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2010-Aug
2010년 8월 22일작성자: bona 조회 수: 2633
✙ 장마가 끝난 후에 찾아온 폭염으로 식물들이 익어갑니다. 고추를 붉게 물들고 벼들도 고개를 내밀었습니다. 우리에게는 힘들게만 여겨지는 것들도 가만히 생각하면 하나님의 은혜요 사랑의 손길임을 깨닫게 됩니다. 오직 주님께만 감사를 드리며 보좌 앞으로 나아갑시다.
2. 주일 예배에 나오신 모든 분들을 축복합니다.
3. 이달의 생일 : 김다정(4), 이금순(5), 조성근(23), 송재영(27), 장재영(28)
4. 다음 주 기도 : 김 용수
5. 8월 22 ~ 25일까지 경북 영덕에서 공동체 수련회가 있습니다. 그 동안 오재희, 한상호 형제가 양계와 공동체를 돌보는 일을 하게 됩니다.
6. 손님 : 폭염 속에서도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습니다. 포항 청계교회 목사님과 교우들, 부산침례병원 원목, 라오스 김진수 선교사님 일행, 타직에서 사역하시게 될 선생님 부부, 부천온누리 교회 교우, 순천에서 목사님들과 교우들, 그리고 샘물교회 이헌주 목사님 일행, 국제옥수수재단의 김순권 박사님일행 등이 다녀가셨습니다. 그리고 미국 이타카에서 잠시 방문하신 태근 아버님까지~
7. 공동체 충성의 집이 완공되었습니다. 그동안 건축팀으로 수고한 팀장 김성민, 김용종, 성석현 형제 그리고 농활팀으로 와서 섬겼던 많은 형제들, 참을 준비하느라 죽을 고생했던 자매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8. 멀리 아국에서 한종철 선생님 가족이 방문하셨습니다.
9. 토요일에는 온 가족들이 힘을 합쳐 배추와 무를 심었습니다.
10. 강동진 목사는 이번 주 주말에는 법조인 연합회 집회를 인도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