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2013-Jul
2013년 7월 14일작성자: bona 조회 수: 2190
✙ 폭염과 장마 속에서도 꽃은 피고 잠자리는 춤을 춥니다. 풀벌레들의 노래소리가 흥겹습니다. 풍성한 여름의 은총을 허락하신 하나님의 이름을 찬양하며 보좌 앞으로 나아갑시다.
1. 주일 예배에 참석한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2. 7월의 생일 : 조은빛, 김용수
3. 다음 주 기도 담당 : 한 상호 형제
4. 손님 : 터키에서 사역하시는 김성일 선교사님 가족, 김종호 선교사님 가족, 농촌교회 목회자분들, 귀농을 꿈꾸시는 분들이 다녀가셨습니다.
5. 강동온누리교회 성가대에서 농활을 오셔서 오늘 예배를 함께 드립니다. 밭에서 땀흘리시고 보나스쿨 학생들과 시간을 보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6. 축산팀은 양평에 양계장 짓는 일을 위해 지난 주에 다녀왔습니다.
7. 우크라이나 정정식 선교사님 부부가 7월 한 달 동안 공동체에 머무시면서 양계를 실습하십니다.
8. 청해성 시닝에 양계장 짓는 현장을 보기위해 박경호 선교사님이 다녀왔습니다.
9. 이번 주에는 에너지연구소 지붕 작업, 예배당과 식당동 사이딩 작업을 할 예정입니다.
10. 이번 주 목요일에는 동남아시아 대학생들이 공동체를 방문하여 아시아 농촌재건에 대한 토론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11. 보나스쿨은 이번 주까지 수업을 마쳐주시고 다음 주부터는 여름방학을 시작합니다.
12.강동진 목사는 수요일에는 전주대학에서 샤이닝글로리 강의, 금요일에는 상주에서 한동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의가 있습니다.
여름 수양회 장소 입니다.
증도 짱뚱어 해수욕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