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2014-Jun
2014년 6월 22일작성자: bona 조회 수: 1741
◇ 오랜만에 금요일 밤에 비를 내리셨습니다. 벼들은 키가 쑥 컸고 고추들은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기 시작했습니다. 고난 중에도 어려움을 통해 성장하는 식물들처럼 우리도 주님이 허락하시는 고난을 통해 하나님 앞으로 더욱 가까이 나아가도록 소망하며 예배가운데로 나아갑시다.
1. 야외 주일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2. 6월의 생일 : 성우인(4), 양동현(15), 양성렬(25)
3. 다음 주 기도 담당 : 김 용 수 집사
4. 손님 : 부산 세계로 교회를 섬기시는 강한수 집사님 일행, 공주 베다니에서 같은 공간에서 예배를 드리는 두 교회 목사님과 교우들이 다녀가셨습니다. 기아대책에서 선교사 훈련중인 오현교 선교사님 가정이 예배에 참석했습니다. 한학기를 마치고 방학을 맞이하여 성렬이와 동찬이가 돌아왔습니다.
5. 지난 주 양계학교에 이어 이번 주 수요일부터 풍력에너지학교가 열립니다.
6. GP선교회 윤재관 선교사님 부부가 한 달 동안 여기에 머물면서 실습을 하실 예정입니다.
7. 지난 주 금, 토요일에는 기아대책 선교사 후보생들이 오셔서 마을을 돌아보고 강의를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8. 새벽기도회를 통해 하나님을 깊이 만나고 말씀 속에서 삶을 나누는 일에 집중해 주시기 바랍니다.
9. 배재대 교수선교회 교수님들의 방문이 연기되어 이번주 23일(월)에 오실 예정입니다.
10. 강동진 목사는 6월 25일부터 요르단에서 열리는 제 3 회 JES(Jubilee Enterprise School) 강의와 요르단한인교회 집회를 위해 7월 6일까지 다녀올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