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2016-Jul
2016년 7월 24일작성자: bona 조회 수: 276
✙ 마른장마가 지속됩니다. 폭염 속에서 고추는 붉게 익어가고 밤이면 풀벌레 소리가 정겹습니다. 신실하신 우리 하나님, 생명의 주인되신 하나님 앞으로 믿음으로 나아갑시다.
1. 주일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2. 7월의 생일 : 김용수(2), 강병완(3), 최혜민(4), 조성근(14), 조은빛(9)
3. 다음 주 기도 담당 : 성석현 집사 / 성경봉독 : 성우림
4. 보은손님 : 신촌감리교회 성도님들, GMS선교사님들, 유영희성도님 가족, 김금혜성도님 가족, 우즈벡 서홍규 선교사님이 공동체를 다녀가셨습니다.
의성손님 : GMS 선교사님들, 김천에서 목사님 부부가 다녀가셨습니다.
5. 의성보나 : 짓고 있는 집은 천정부터 합판을 대기 시작했습니다. 천정에 단열재를 넣고 전기 공사도 마쳤습니다. 이번 주에는 지붕 공사에 집중할 것입니다. 함께 노동하고 있는 이민석, 이태호, 인태준, 양세창 형제를 기억하시고 기도해 주십시오.
6. 오늘 저녁부터 사랑의 교회 대학8부에서 일주일 동안 농활을 옵니다.
7. 오촌장께서 새 차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동안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8. 많은 식구들이 출타하였습니다. 류행식 집사님 가족은 분당, 임경민 형제는 몸이 불편하신 어머님을 섬기기 위해 올라갔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9. 강동진 목사는 농활 대학생들을 위해 저녁마다 말씀을 나눕니다.
10. 강영화 집사님이 3개월 일정으로 터키를 가십니다.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11. 인태준 형제님의 가족이 와서 팬션에 머물고 계십니다.
시골반찬 - 텃밭에서 생산된 고추, 가지, 토마토, 양계장에서 나온 우리 보나팜 계란으로 만든 최고의 건강한 먹거리!!!
친환경 인증 심사를 위한 벼 샘플채취
예쁜 꽃이 동네 전봇대를 타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의성에서는 삼복더위이지만 건축이 한창입니다.
천정합판을 붙히고 인슐레이션을 넣고 다시 합판으로 마무리하여 단열과 방음이 잘 되는 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