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2016-Nov
2016년 11월 27일작성자: bona 조회 수: 212
✙ 본격적인 매서운 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낮에도 연못의 물은 얼어 있습니다.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며 더욱 믿음 위에 굳게 서서 하나님의 형상을 닮아가기를 소망하며 주님의 보좌 앞으로 나아갑시다.
1. 주일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2. 11월의 생일 : 류원희(2), 김상지(3), 강동진(19), 양대영(29)
3. 다음 주 기도 담당 : 이연욱 집사 / 성경봉독 : 성우솔
4. 손님 : 수영로교회 시니어선교훈련원 학생들, 우즈벡에서 사역하시는 송요섭 선생님과 일행, 러시아에서 유철 선교사님과 일행, 대전 온누리교회 청년들, 카작스탄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 신익수 성도가정, 보은 지방회모임, 군산LMTC목사님 일행이 공동체를 다녀가셨습니다.
5. 의성 : 의성에서는 준공검사가 나와서 장로님 댁 데크작업을 마쳤습니다. 그 다음 집을 짓기 위해 토목설계에 들어갔습니다.
6. 영농 : 일년 일을 마친 콤바인 수리와 정비가 있었습니다.
7. 보나스쿨 : 조은샘, 성우림 학생이 대입을 위한 면접시험을 보고왔습니다.
8. 의성 : 나무에 거름주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지난주부터는 강 집사님 부부가 의성에서 일을 함께 하십니다. 호두 나무 30주를묘목을 대구 핸즈커피로부터 받았습니다.
9. 양동현, 조윤창 학생이 수술을 받고 치료 중입니다. 회복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10. 강동진 목사는 수요일 아침에 출국하여 미국 LA, 뉴욕에서 집회를 인도하고 12월 14일에 돌아올 예정입니다.
인태준 강주영 소정
한상호 황일정 희주
논갈이
첫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