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2007-Oct
2007년 10월 7일작성자: bona 조회 수: 1824
✙ 그렇게 흐리던 날이 선교센터 건축을 시작하는 날부터 맑고 청명한 가을 하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참으로 감사한 나날들입니다. 작아서 쉽게 잊어버릴 수 있지만 생각해 보면 너무도 소중한 하나님의 은혜들을 기억하며 주님의 보좌 앞으로 나아갑시다.
1. 성만찬 주일 예배에 참석한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2. 다음 주 기도 : 양동현
3. 10월의 생일 맞으신 분들을 축하합니다. : 이 시은, 황영근
4. 건축 : 선교센터 식당동 건축이 시작되었습니다. 이틀 동안 4단까지 쌓았습니다. 형제들이 계속 협의하면서 함께 노동하는 중입니다.
5. 농업 : 양계장 병아리들을 이번 주에 개방시킵니다. 이를 위해 4동의 닭들을 도태시킬 예정입니다.
6. 손님들 - 캐나다 밀알교회 청년부 출신 형제 자매들, 대전온누리 교회 집사님들, 인도네시아에서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이 공동체를 방문하여 교제를 나누고 사역을 협의하였습니다. 이번 주에도 김성민 형제가 목요일에 오셔서 함께 노동을 하였습니다.
7. 대원리 - 바른골에 도로 공사와 더불어 마을 관정을 새로 파기로 하였습니다. 천주교 수도원 건립은 마을회와 추후 협의 후 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8. 10월 10일에는 청주 공예비엔날레를 보나스쿨 어린이들이 관람합니다. 다음 주 주일 오후에는 쟁반노래방이 열립니다.
9. 오늘 저녁에도 대전 온누리 교회에서 성령집회를 인도합니다. 보나팜 농산물 판매도 함께 이루어집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서울 모임을 인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