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2008-Dec
2008년 12월 28일작성자: bona 조회 수: 1760
✙ 2008년 마지막 주일 예배의 시간까지 우리를 인도하시고 지키시며 우리의 삶에 임하셨던 하나님의 은혜와 손길을 기억하며 감사와 찬송을 드립니다.
1. 성탄 후 첫 번째 주일 예배에 참석한 여러분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2. 다음 주 기도 : 박 용희
3. 12월의 생일 맞으신 분들을 축하합니다. : 강영화, 전위권, 이은경, 전형욱, 박소영, 김도업
4. 지난주에는 양계장에서 사용하는 비지와 굴껍질을 가져오는 일을 하였습니다. 굴껍질은 공장에서 직접 담아오는 좋은 길을 발견하여 다음부터는 쉽게 가져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전위권 집사님 이사 예배를 드렸습니다. 박용희 집사님은 중국 출장을 다녀오셨습니다. 대전 김성민 집사님이 심장, 위, 당뇨병으로 병원에 입원하셨다가 퇴원하셨습니다.
6. 성탄절에는 열방공동체 식구들과 연합예배를 드리고 마을 잔치도 있었습니다.
7. 손님 : 포항 곡강교회에서 장로님 일행이 다녀가셨습니다. 정대서 장로님 팀이 금요일 저녁에 오셔서 토요일까지 깊은 교제를 나누고 가셨습니다. 터키에서 사역하시는 분들이 다녀가셨습니다. 대전에서 공동체를 시작하시는 팀이 다녀가셨습니다. 성탄절에는 권영제, 이재진 집사님 부부와 권희정 자매 부부와 아들 지온이가 다녀가셨습니다.
8. 식당동 보일러실에서 토요일 새벽에 화재가 났으나 잘 진화하였습니다.
9. 12월 29일에는 마을 대동회가 있습니다. 12월 30~31일에는 공동체 수련회가 식당동에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