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2012-Jul
2012년 7월 15일작성자: bona 조회 수: 2303
✙ 비가 내린 후의 나뭇잎들과 풀잎들은 얼마나 아름다운지 먼지가 씻겨 나가고 목마름이 해갈된 후의 여유로움으로 바람을 따라 넘실거리며 춤을 춥니다. 행복은 땅에 뿌리를 박고 대지의 진액을 흡수하는 것으로는 결코 이루어질 수 없고 반드시 하늘의 은혜가 더해져야 하는 것임을 작은 풀잎의 너울거림에서 배웁니다.
1. 주일 예배에 참석한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2. 7월의 생일 : 양동현, 박동균, 조은빛, 허 준
3. 다음 주 기도 담당 : 김 용종 형제
4. 손님 : 가나안농군학교에서 다녀가셨습니다. 말레이시아 선교사님과 보은생명수교회 목사님이 다녀가셨습니다. 장신대 신대원생들, 프랑스 뚤루즈에서 사역하시는 안태영 선교사님, CDTS훈련받은 임대영교수님과 일행, SFC25명 등이 다녀가셨습니다.
5. 수한면 교암리에서의 서둔교회 청년부 농활을 잘 마치고 이번 주에는 온누리강남공동체에서 보은지역 농활을 실시합니다.
6. 공동체 수련회 답사팀이 지난주에 태안을 다녀왔습니다. 예배후에 두 곳 중에서 한 곳을 결정하도록 합니다.
7. 이번 주에는 사랑의 집 보수공사 마무리작업을 진행합니다.
8. 마을의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9. 강동진 목사는 18일 수요일 오전에 부천온누리교회 예배를 인도합니다. 보나팜도 함께 올라갑니다. 21일에는 강남 공동체 수련회 말씀을 전합니다.
10. 북쪽에 세워질 양계장과 풍력발전기, 카작스탄에 세워지고 있는 농업공동체가 적절한 토지를 확보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