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2012-Sep
2012년 9월 9일작성자: bona 조회 수: 2184
✙ 가을의 따사로운 햇살이 정말 기다려지는 요즘입니다. 잦은 비와 추워진 날씨로 감기에 걸린 아이들과 공동체 식구들이 많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1. 주일 예배에 참석한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환영합니다.
2. 9월의 생일 : 조성철(1), 김석환(6), 이세은(7)
3. 다음 주 기도 담당 : 양 동현 집사
4. 손님 : 예제교회에서 20명, 충주 임마누엘 교회에서 4분이 공동체를 다녀 가셨고 상주와 서울에서 에너지와 공동체 견학을 위해 손님들이 다녀 가셨습니다.
5. 월요일부터 보나스쿨이 개강했습니다. 김동찬, 강희원 학생이 대학수시를 위해원서를 접수 했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6. 양대영 학생이 이번 주에 북경으로 돌아갔습니다. 대학 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7. 건축 : 장두환 장로님 가정의 이사를 위해 기쁨의 집 도배를 마치고 바닥업과 화장실 보수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8. 양계 : 3동 바닥 정리 작업을 마치고 육추 상자의 울타리를 새로 만들었습다. 11일 화요일에 병아리가 들어옵니다.
9. 북쪽의 양계장은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양계장 건설을 다 마치고 병아리도입추를 마쳤다고 합니다. 풍력 발전기도 잘 설치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7. 강동진 목사는 현재 우크라이나에서 집회를 인도하고 계십니다. 시차 적응으로 힘드시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이번주 화요일부터는 러시아에서 그리고
16 - 20일까지 카작스탄에서 집회를 인도하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시차 적음과 건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