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013-Oct
세입자 보호를 위한 서명 요청작성자: 박창수 IP ADRESS: *.194.8.171 조회 수: 1699
세입자 주거권 보호 입법을 실현하려면, 아래 두 가지 서명 운동이 불붙어야 합니다. 페이스북과 이메일과 홈페이지에서 널리 널리 퍼날라 주시고 많이 많이 공유해 주세요!
1. <세입자 보호 입법 촉구 서명 운동> 동참 요청
올해는 전월세 문제가 크게 이슈화되고, 세입자 보호 단체들이 목소리를 내기 시작하면서, 국회 야당들을 중심으로 진지하게 세입자 보호 법안을 내고 있기 때문에, 다른 어느 때보다 더 세입자 보호 입법을 이루어낼 수 있는 호기입니다. 만약 올해를 놓치면 또 몇 년을 더 기다려야 할지 모릅니다.
이에 주거권기독연대는 전국세입자협회, 민달팽이유니온, 정의당과 연대하여, <전월세 대책 국민운동본부>를 결성하고, 인터넷(daum 아고라)에서 세입자 보호 입법 촉구 서명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이 서명에 동참해 주시고 지인들에게도 동참을 권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서명 사이트: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44265
2. <세입자 서민의 주거권 보호를 위한 기독교인 서명 운동> 동참 요청
주거권기독연대는 세입자 주거권 보호에 공감하는 교회들을 중심으로 <세입자 서민의 주거권 보호를 위한 기독교인 서명 운동>을 시작합니다(교회에 드리는 공문 및 서명용지 파일 첨부).
이 서명 운동에 섬기시는 교회가 동참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예배 광고를 통해 성도들의 서명을 요청해 주시고, 공문에 첨부된 서명용지를 복사해서 성도들의 서명을 받아, 11월 30일까지 주거권기독연대 팩스 0303-0958-7749로 보내주시거나 스캔을 하여 이메일 housing-rights@hanmail.net 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명 운동에 동참한 교회의 명단은 방송과 언론에 공개하여 언론이 이를 취재하고 보도하도록 함으로써, 국회와 정부가 세입자 주거권 보호를 위한 법을 만들고 정책을 실행하도록 거룩한 여론을 형성할 것이며, 동시에 한국 교회가 고통 받는 세입자 서민의 이웃임을 널리 알릴 것입니다. 이를 통해 한국 교회가 사회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회복하고, 세상 사람들이 세상의 빛인 교회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를 소원합니다.